Notice

QnA

2017.07.13 19:18

질문/오류보고 전에 읽어주세요:)


1. 질문은 이 글에서만 해주세요 (방명록X)

2. 질문 전에 반드시 중복질문인지 확인해주세요 (Ctrl+F로 검색)

3. 티에디션 지원 X, 2차 카테고리 지원 X

4. jwplayer 커스텀 질문 X

5. 가능한 로그인 후 달아주세요 (도와드리기 편해요:-D)

6. 중복질문 방지를 위해 공개댓글만 받습니다

(링크 첨부시 링크만 따로 비댓으로 다는 것은 허용)

7. 오류 문의시 해당 링크를 첨부해주시면 좋습니다
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썸네일 2017.09.20 10:17 신고

    나나님 안녕하세요^^ 아직도 질문을 받아 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한번 남기고 갑니당
    썸네일 사이 사이 빈공강 없이 딱딱 붙어있게 만들고 싶은데 margin-bottom 빼곤 딱히 수정 할 수가 없더라구요
    크기도 32%가 넘어가면 밑쪽으로 정렬되구ㅠㅠ 따로 방법이 있을까요?

  3. 2017.09.24 09:02 신고

    안녕하세요 이쁜 스킨 감사합니다♡
    혹시 카테고리 왼쪽 전체보기 안보이게 할 방법 있을까요?

    • 대신답변 2017.09.25 18:26 신고

      .category .tt_category > li > a {display: none;}
      CSS에 붙혀 넣으면 되요!

    • back up 2017.10.04 15:46 신고

      모바일 카테고리에서 전체보기 안보이게 할수 있나요? ㅠㅠ 컴퓨터에서는 안보이는데 모바일에서는 보이더라고요

    • 대신답변 2017.10.06 08:21 신고

      모바일도 마찬가지로
      .category .tt_category > li > a {display: none;} 로 효과 주시면 되는데
      CSS 어느 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
      @media (max-width: 700px) 이렇게 써져 있는 부분이 있을거에요 그 밑 쪽에서
      .category .tt_category > li > a { display: block; } 이부분 찾으셔서 none로 바꿔주세요

  4. 움짤 제작 블로그 2017.09.28 09:46 신고

    안녕하세요. 질문이 있어서 덧글 남깁니다^^
    홈화면의 썸네일 이미지들 크기를 좀 늘리는 방법이 궁금합니다!

  5. B쥬 2017.10.23 19:24 신고

    리스트 목록으로 바꿨는데 화면에 목록만 뜨는 게 아니라 목록이랑 텍스트가 같이 떠요 ㅠㅠ 나나님 TEXT 처럼 목록만 뜨게 할 수는 없나요?

  6. WXU 2017.11.19 11:33 신고

    안녕하세요!! 스킨 정말 감사드립니다!!
    다름이 아니라 나나스킨버전6 을 적용하고 모바일로 갔더니 모바일에는 사진 밑에 제목으로 글씨박스가 생성되더라구요!!
    pc버전처럼 밑에 글씨 안 보이게 할 수 있나요??

  7. 시즈널 2017.12.04 00:00 신고

    안녕하세요 나나님 항상 예쁘 스킨 배포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다름이 아니라 한가지 궁금한 것이 생겨서 문의 드립니다!
    현재 6버젼 스킨을 사용하고 있는데, 깔끔함을 최대한 살리기위해 일부러 방문자 수 등이 나오는 것은 빼신 것 같은데,
    혹시 따로 추가를 하여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 스킨의 취지와 맞지않다면 어쩔수 없지만, 혹시나 하여 여쭤봅니다^^

  8. S 2017.12.07 10:20 신고

    블로그 잘 사용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 !!!! 계속 업데이트도 ^^^ 조심스럽게 기대해봅니다~ ㅋㅋ

  9. asdedzz 2017.12.08 18:09 신고

    스킨에 사이드바는 지원이 안되나요? 사이드 모듈 추가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..

  10. Kiss Me♥ 2017.12.15 12:29 신고

    이쁜 스킨 너무 감사합니다.
    잘 사용하겠습니다 :)

  11. 서영이의 여름 2017.12.20 16:30 신고

    티스토리 첫 입문인데 나나님 덕분에 이쁜 티스토리를 갖게된 것 같아요. 감사합니다. 특정 카테고리만 갤러리형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? 갤러리형(grid - bottom)으로 바꿔버리면 전체 카테고리가 갤러리형으로 변하게 되더라구요ㅠㅠ 답변 부탁드리고 미리 감사드립니다!

  12. _BLUE_ 2018.01.12 18:42 신고

    스킨감사해요. 언제가부터 이미지가 없는 글에도 텍스트만 안뜨고 로딩이라는 이미지랑 글이 같이떠요..ㅠㅠ

  13. LS 2018.01.26 23:37 신고

    안녕하세요! 혹시 게시글 본문에도 폰트 적용할 수 있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?

  14. ㅇㅇ 2018.01.27 03:17 신고

    본문 하단에 나오는 '카테고리의 다른 글' 박스는 삭제할 수 없나요?

    • ㅇㅇ 2018.03.12 23:48 신고

      찾아봤는데 http://seogilang.tistory.com/294 이 블로그에 방법 나와있더라고요! 해제만 하면 되네용ㅎㅎ

  15. 1230508 2018.01.27 15:03 신고

    나나님 스킨 정말 예뻐요! 덕분에 밋밋했던 제 블로그가 한껏 멋있어졌습니다! 감사합니다!

  16. FOREVER,HOLIC 2018.02.02 00:16 신고

    메인 카테고리를 갤러리형 목록으로 바꿨는데 메인 들어가면 갤러리형 목록만 보고 싶은데 밑에 목록 누르면 뜨는 글이 나오는데 나나님
    처럼 갤러리형 목록만 있고 깔끔하게 없애는 방법 있을까요

  17. 공주님은 짱이다 2018.02.09 07:28 신고

    안녕하ㅔ요 지금으 답변을 해주시지않을것같지만 혹시몰라 남겨봅니다!1 잘쓰고있으나 저도 이미가 바로뜨게하고싶은데 이미지가 있는 글에도 썸네일이로딩이란 이미지만뜨네요ㅠ0ㅜ 이걸 어떻게 고칠수있을까요...

    • ㅋㅇ 2018.02.10 16:10 신고

      혹시 사진 올리실때 사진 대표로 설정하셨어요? 저도 로딩떠서 봤더니 사진이 대표로 안되있더라구요 사진 대표설정 하시면 될거예요 글쓰기 오른쪽 부분에요!

  18. ㅜㅜ 2018.02.12 23:04 신고

    나나님 안녕하세요 ㅜㅜ 너무 궁금해서 댓글 달아요 지금 배경색이 하얀색이잖아요 근데 딴색으로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? 제가 나름 검색해서 해봐도 바뀌지않아서요 ㅜㅜ 답글 꼭 부탁드려요 ㅜㅜ

  19. Grace__ 2018.02.24 02:19 신고

    로고 이미지 사이즈가 500픽셀만 넘어가도 모바일에선 잘려서 보이던데요 ㅜㅜ 로고이미지까지 유동적으로 기기에 반응해서 자동조절되게 할수는 없나요??

  20. 2018.03.04 21:48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21. uks 2018.03.06 08:09 신고

    검색창에 검색하면 결과물이 갤러리 형식으로 나오는데요~ 목록 형식으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 아시는 분 꼭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

    • 1&ONLY 2018.03.10 03:02 신고

      우선 각 카테고리 리스트 형식으로 출력되게 바꾸신거죠? 그럼 HTML 편집기에서

      <script>
      var cateName = decodeURI....
      .....
      </script>

      이 부분에 코드 추가하시면 돼요

      var cateName = ... 이 라인 바로 밑에다가
      var searchName = decodeURI(pathArray[pathArray.length-2].split("?")[0]);

      추가 하시고 바로 하단의 if 문에서 마지막에 searchName 값에 대한 조건만 하나 더 넣어주시면 돼요.

      if(cateName == 'Text1' || cateName == 'T1' || cateName == 'T2' || searchName == 'search')

      태그 검색시에도 리스트형을 적용하고 싶으시다면 || searchName == 'tag' 추가하시면 되구요.
      테스트해보니까 잘 적용되네요.

티스토리 툴바